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남창 맛있는 반찬가게 안내드려요

by 홈사임당 2018. 4. 16.
반응형

남창 맛있는 반찬가게 연가네부엌 안내드려요

 

남창 맛있는 반찬가게 있어 소개드립니다.

우리동네 남창 수준도 이제 삼산동 못지 않네요

 

 

 

깔끔은 기본, 물론 맛난것도 기본...

위치까지 좋은 남창  '연가네 부엌' 반찬가게 예요

 

반찬가게는 온양일동미라주옆 메디칼 건물 1층에 있어요.

베스킨라빈스는 첫번째칸에~~

 '연가네부엌'은 끝칸에 있답니다.

 

 

저기 유리 너머로 조리실 보이네요..깔끔하더라구요. 

오른쪽 냉장고에도 가득~~~

 

 

남창 맛있는 반찬가게 넘 반가워서 자주 들리는데요

아는 분 소개 시키려 말씀드리니 벌써 단골이시더라구요.

 

 

기본적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장아찌들...어릴적 먹든 콩나물 장조림까지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듯 해요.

맛있는 반찬은 누구나 알죠.~

 

 

 

즉석반찬도 맛나구요. 서울딸램한테 요 메추리알 사서 보냈네요..ㅋㅋ

 

 

주인 사장님 외모부터 깔끔에... 반찬 맛남 은 기본이더라구요.

반찬가게 썬팅을 넘 깔끔히 해놓다보니

반찬가게인줄 모르는 분들도 있을거 같아요.

 

 

 

각종 쨈, 수제청...건강식품도 많아요.

 

 

남창 반찬가게 여러곳이 생겼던데

갑중의  갑인것 같더라구요.

 

 

요건 첨 먹어보는데 넘 맛났어요. 아껴먹었어요...

 

 

우리사무실 실장들도 집에 사들고 가구요..ㅋㅋ

요즘은 재료사서 반찬하고 남으면 결국 버리니

오히려 맛있는 반찬가게서 사먹는게 정답인것 같아요.

 

 

 

요긴 다이어트에 좋은 샐러드 종류 와우~ 딱 내가 먹어야 ...

 

 

 

남창 맛있는 반찬가게  '연가네 부엌'

국,찌게,나물,조림,.... 종류가 많아서

가족들 입맛대로 고르기 좋더라구요.

 

 

 

 

 

 

남창에서 맛있는 반찬 은~~ 연가네 부엌

한번 들러보세요.

단골은 자연스레 되리라 생각됩니다.

 

 

온양일동미라주 가 오른쪽 뒤로 보이네요.

 

 

저도 요리하기 좋아하는데

믿고 사먹을 수 있는

맛있는 반찬 있어서 요즘은 자주 사먹게 되네요.

혼자먹기 아쉬워

포스팅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