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분양정보

북구 명촌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청약경쟁률은 ?

by 홈사임당 2015. 10. 16.
반응형

울산 북구 명촌효성해링턴 청약경쟁률 알아보니~

 

울산의 분양시장 열기가 뜨거워서 명촌효성해링턴 청약경쟁률 엄청높네요

블럭별로 알아보면 남향이 많은 85블럭이 가장높네요

명촌효성해링턴에서는  고객들의 관심이 가장많던 블럭이예요.

 

 

 

명촌효성해링턴 블럭별로 청약경쟁률 올려봅니다.

 

 

 

 

A.B타입중 A타입이 더 인기 있었구요.

명촌효성해링턴은

3가지 타입으로 되었어요

그중 청약경쟁률은 A타입이 가장 높네요

 

 

 

 

 

모두가 당해지역마감이예요

타지역에서 청약하신다는분도 많았었는데,....

 

 

 

 

 

 

 

명촌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청약시 블럭을 선택해야하는데요

위치,방향에 따라 블럭이 나누어져 있었는데

83블럭이 85블럭 다음으로 청약경쟁률이 높아요

 

 

 

 

 

 

명촌효성해링턴에 이어서 야음동 번영로두산위브가

곧 모델하우스를 오픈합니다.

10월 22일경에 예정이라하니

명촌효성해링턴에 당첨안되심 분들은 다음기회를 봐야겠네요

 

상담은

010-3747-66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