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분양정보/두산위브

온양두산위브아파트 평면도 자세히 구경해보니~

by 홈사임당 2016. 12. 21.
반응형

온양두산위브 평형별 평면도 자세히 구경해보니~

 

 

고객분들 온양두산위브 관심많네

상담전화쇄도로 바쁜하루를 보내고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전체조감도및 더 많은자료 보기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온양두산위브  전문상담전화

직통 010-7535-1600

 

 

온양(남창) 브랜드아파트 온양두산위브 평면도 자세히 나왔네요

요즘 페러다임인 4베이 형식이구요.

 

온양두산위브아파트는 대지넓이에 비해 세대수가 적기때문에

단지내가 쾌적하다 할 수 있어요

 

 

 

 

동간거리는 물론 개인 사생활이 보호되는 단지 배치로

온양두산위브처럼 단지내가 쾌적하고 넓은곳이 보기드물다 싶네요

 

 

 

온양두산위브는 온양(남창)의 초입에 위치하여 온양ic 진출입은 물론

곧 완공될 동해남부선 복선전철역과도 2분거리~역세권 이라 할 수있죠

 

온양두산위브는 초,중,고등학교도 멀지않은 위차애있어

브랜드가치나 입지를 보고 전화상담 많이 주시네요.

 

 

 

온양두산위브~요즘 대세인 소형평형이예요

A타입 4베이형식

판상형인 B타입 있어요.

 

 

 

 

 

온양두산위브 30평형도 4베이인데 주방과 거실사이 넓네요.

 

 

 

온양두산위브 34평형도 4베이형식이구요

 

A타입 4베이,

B타입 판상형이예요

 

 

 

 

커가는 울쥬균 우리동네 온양(남창)에 관심을 갖고계시는분들

온양두산위브 모델하우스 오픈하면 구경하러 오세요.

 

온양두산위브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일은 12월 28일 입니다.

많이들 구경오세요....

 

 

 

 친절 전문상담

직통 심훈부장 010-7535-1600

거대공인중개사(온양) 010-3747-66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