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14윔블던테니스] 윔블던테니스대회 중계방송 및 경기일정

by 홈사임당 2014. 6. 29.
반응형

윔블던테니스대회 중계방송 및 경기일정

 

윔블던테니스대회는 6월23일(월)을 시작으로 7월6일(일)에 모든 경기가 끝이납니다.

윔블던테니스대회는 잔디코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선수들은 흰색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해야하며,

 잔디코트를 사용하고 있기 떄문에 비가오면

잔디가 젖게 되어 공의 미끄러지며 스피드가 빨라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현 세계랭킹 1위 스폐인의 라파엘 나달 선수 올해 프랑스오픈우승을

차지하며 좋은컨디션을 보여주고있죠.

라파엘나달 선수는 작년도 초반에 탈락을 하며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이번 윔블던테니스대회에서는 설욕하지 않을까 싶네요 ..

계속해서 순항하고 있는 라파엘 나달 선수 ~~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

 

현 세계랭킹 4위 스위스 로저페더러 선수도 16강에 가볍게 진출했습니다.

테니스의 황제라고 불리는 로저페더러 선수 윔블던 테니스에서 무려 7번이나 우승을 차지했으며

8번째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올해 프랑스오픈대회 우승자인 마리아샤라포바 선수도 순항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볍게 16강에 안착해있구요.

윔블던테니스에서 어린나이에 우승을 차지하며 자신의 이름을 많이 알렸는데요 ~~

 

프랑스오픈테니스에 이어 윔블던테니스대회까지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제가 개인적으로 마리아샤라포바 선수의 팬입니다 ~~

우승을 꼭 차지했으면 좋겠네요 *_*

 

 

 

 

윔블던테니스대회 여자단식에서는 벌써부터 이변이 속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세계랭킹 1위 세레나윌리엄스, 2위 리나선수가 탈락의 고배를 마시며

일찌감치 짐을 쌌구요 ..

 

세레나 윌리엄스(미국,1위)는 9년만에 최악의 성적이라고 하네요 ..

리나(중국,2위) 선수는 윔블던테니스에서 약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

이번에도 일찍 탈락하고 말았네요 ..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궁금해지는데요 ~~~

과연 !!

 

 

 

 

2014년 윔블던테니스는 SBS SPORTS에서 일부경기를 중계해드리고 있구요.

매년 윔블던테니스는 영국 윔블던에서 치뤄지구요.

작년도에는 영국人 앤디머레이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며 영국의 새로운 역사를 썼습니다. 이번년도에도 앤디머레이 선수가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

귀추가 주목되네요.

 

 

이번 2014년 윔블던테니스대회도 많은 시청바랍니다 ^^

더운 날씨에 경기를 치르고 있는 선수들 화이팅!!

 

 

6월의 마지막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from : 팀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