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남창아파트 원룸] 여름하면 생각나는 것들 ~~~

by 홈사임당 2014. 5. 22.
반응형

여름하면 생각나는 것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 몇가지를 올려봅니다 ^^[남창아파트 원룸/매매/임대]

 

오늘은 날씨가 30도 정도를 오간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어제는 소만 이었죠 ~~ 여름이 한발짝 앞으로 다가왔네요.

더위를 극복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눈으로만 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사진들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여름에는 무기력하고 힘이 안나는데요 ~~

우선 사진을 보며 더위를 싹 멀리멀리 날려버려보세요 ^*^

 

 

- 여름하면 떠오르는 음식들 -

 

 

 

우선적으로 팥빙수가 제일 먼저 생각나네요 ~

이번 여름도 역시 팥빙수로 더위를 이겨봐야겠어요!

 

 

여름에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과일은 당연히 수박아니겠습니까 ~~

푹푹 찌는 더위 속에 우리를 힘나게 해주는 과일은 시원한 수박이 딱이죠!

 

 

아이스크림은 사계절 상관없이 먹을 수 있는 간식이죠 ^^

여름에 먹으면 더 맛있구요 ~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싶을때 마다 꺼내먹을 수 있어 좋지요.

팥빙수보다 가격이 저렴하구용.

 

 

정말 예전에는 학교마치고 와서 매일 슬러쉬를 사먹곤 했는데 ~~

슬러쉬도 여름에 꼭 빠져선 안되는 간식입니다 *_*

 

 

 

-여름이 오면 꼭 가봐야하는 곳-

 

 

 

여름하면 워터파크를 빼놓을 수 없죠 ~~

작년에는 2번이나 갔다왔는데

올해는 갈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

여름에 꼭 가봐야하는 곳이죠 ^^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쉴 수 있는 곳.

바로 계곡입니다.

물 흘러가는 소리만으로도 힐링이되죠 ^^

 

 

여름에는 시원한 바닷가에 돗자리만 깔고 앉아있어도 ~~~

꿀꿀입니다 ^*^

여름에 어디를 가든 선크림은 필수!!

 

 

오늘은 여름하면 생각나는 것에 대해 포스팅 해봤습니다 ~~

모두 항상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시원하게 더위를 이겨내길 바랍니당 *_*

 

 

from : 팀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