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상식정보

[남창아파트 원룸] 불면증 자가진단과 치료법

by 홈사임당 2014. 5. 26.
반응형

불면증 자가진단과 불면증 벗어나는 법[남창아파트 원룸임대/매매]


오늘은 불면증에 관한 글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제 주변에 불면증을 앓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약간의 불면증이 있구요.

 

불면증에 시달리고 계시는 분들

정말 괴롭고 힘드실텐데 이겨내 봅시다!!

 

항상 잠을 잘 이루지 못하다보니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하루 생활하는데도 지장이 있을때가 많지요.

 

제가 겪어봐서 아는데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사람은 기본 수면시간이 7~8시간 입니다.

하지만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그 시간 조차

다 못주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네요.

 

 

 

불면증 자가진단 테스트 해보세요.

이중에서 3개 이상이 자신에게 속한다면 불면증일

가능성이 높다고합니다.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음식 중 잠자기 전에 먹으면 더 좋은!!

우유, 바나나, 연근, 메밀, 양파

 

평소에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

상추, 좁쌀, 호두, 마늘, 대추

 

 

 

호두는 뇌를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좋다고 하네요.

호두죽은 뽕잎1:검은깨1:호두3~5 갈아서 드셔보십시오.

 

 

 

잘못된 생활습관, 그리고 스트레스, 불규칙한 수면/기상, 카페인 과다섭취는

불면증으로 빠지는 지름길이라고 하죠.

 

 

족욕은 저녁을 다 드시고, 취침 전에 하면 좋습니다.

족욕은 심장의 열을 밑으로 끌어내려 심신을 평온하게 하여 잠이 잘오게 한다하네요.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 이 글을 읽고 벗어나셨으면 좋겠네요 ^^

좋은하루되세요.

 

 

from : 팀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