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일상 다반사

[선암수변공원]산책로 운치가 ~~~^*^

by 홈사임당 2012. 12. 23.
반응형

[선암수변공원 한 바퀴]

 

지난번엔 수변공원입구에서 수변공원은 돌지않고 솔마루길로 산책갔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엔 수변공원을 한바퀴 돌고 솔마루길 오르려고 친구와 걸었습니다.

근데...산책길이 짧은중 알았는데 다 돌고나니 2시간 걸이더라구요.

참 좋았구요.

시내 한 복판에 이런곳이 있나 싶을 정도...멀리 여행이라도 간것같은 ..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안 가보신 분들 한번 가보실만 하구요.

근처분들은 연세있으신 분들도 건강챙기시느라 많이 나오셨더라구요.

눈으로먼저 감사하시라고 사진올립니다.^*^

 

안내판이 도움을 줍니다.

참고로 하면 좋을것 같아요.


친구가 폼을 잡았네요.군데군데 이런곳이 있어요.

 

동네 어르신들 많이오시네요.

강을따라 도는 산책로가 참 운치있어요

 


멀리는 아파트 꼭대기가 보이구요.

 

갈대숲이 ~~보이는언덕...♩..갈대는 언제봐도 가슴설레요..

웅덩이가 참 예뻐서 한 컷...^*^


친구도 원두막 쉼터 찍으며. 옛추억에 .... 여기서 커피한잔하고 쉬었답니다.

 

아파트 단지들 속이라. 아파트들이 보이네요. 여깃분들은 좋을것 같아요.산책로가 가까워서요..

작은 동산에 사찰,교회,성당있는데.오르는길에 이렇게 사랑을 묶어 놨네요...^*^

아주 많죠~~~~

미니성당 앞에서 성당다니는 친구는 기도를 하네요..

옆엔 트리도 만들어져 있구요..

한 옆엔 사찰이 얌전히 자리잡고 있네요.

 


작은 사찰이지만.금방이라도 풍경소리가 울려 퍼질 것 같아요.

교회도 트리옆에 이쁘게 자리잡고 있어요.


호수 위엔 고래가 떠 있어요.. 고래는 울산의 상징이기도 하죠.

산책길의 운치가 극에 달합니다...^*^

 

울산은 공업도시이지만 한가운데 이렇게 좋은 곳도 있답니다.

울산으로 이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