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5 다이어트

[15kg감량]다이어트 매일 물2L 마시기 계속.

by 홈사임당 2014. 1. 6.
반응형

울산큰애기의 감량15kg 를 향하여..[울산큰애기의 55다이어트]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않고 다이어트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돌입하여 작심3일 되지 않게되기를 스스로에게 권면하면서 말예요.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할 수 있다......'를 외칩니다.




울산큰애기가 하는 다이어트
 
 
1. 매일 물 2L 마시기-꼐~속 하고 있음/차타고 멀리 움직일땐 덜 마심? 화장실문제.^*^
 
2. 하루 1끼이상 생식하기-12월30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아침,저녁생식(이롬 황성주생식-다이어트용)점심 일반식으롬
 
3. 까치발걷기-사무실에서 하다보니 가끔은 한나절 잊어버리다가 할때도 있음.
 
4. 경락-주1회- 꾸준*************************************************
 
5. 아침 산책- 1월 2일부터 시작,작년초에 하다가만 행사?.. 이젠 정말 작심3일 안하고
 
 가족,친구들 신뢰회복을 위해 꼭~~~
 
6. 시크릿 기도-작정을 해도 되지않아서 산책길 정상에서 체조하고 시크릿기도 합니다.
 
 
 
시크릿 기도
 
나는 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걸 이미 이루었다.
 
다이어트? 좋은차? 집? 건강? 모두 이루었고
 
지갑엔 수표로 가득찼고, 통장에도 돈이 많이 들어있당
 
 
 
“돈은 쉽게 시시때때로 들어온다.”
 
“내겐 이미 충분히 있어” ‘세상에 돈은 차고 넘치게 있고, 그 돈이 지금 내게로 오고 있어,“
 
“난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야”
 
“난 돈을 사랑하고 돈도 나를 사랑해”
 
“날마다 돈이 들어오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나는 돈은 좋아합니다.
 
나는 돈을 사랑합니다.
 
나는 돈을 현명하게 뜻깊게 건설적으로 사용하겠습니다.
 
나는 기꺼이 돈을 쓰겠지만 그것들은 몇배로 불어나서 내게로 돌아옵니다.
 
 
 
등등... 돈 뿐만이 아닌 소망을 자기암시 하지요.
마음이 새로워 진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