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5 다이어트

[55 다이어트]물마시기 2L용 물통이

by 홈사임당 2014. 1. 8.
반응형

[15kg 감량 다이어트]물마시기 2L물통
 
제가 만든 빨대 물통도 편리했는데 허블라이프에 2L용 물통이 있네요
 
하나 구입했습니다. 빨대도 꽂혀 있어서 좋아요
 
저는 물을 마실때 그냥마시면 입안에 부담이 되고 안넘어가서
 
빨대가 좋더라구요.
주로 쓴약먹을때 사용하면 입안에 약이 퍼지기 전에 넘기면 덜 힘들어서 사용하곤 했었어요.
 
 
 
아예 제 사전에 작심3일을 없애고 싶네요.
 
다이어트 아직은 잘 실천하고 있는데 아마도 계속 잘 지켜질것 같습니다.
 
스스로에게 권면합니다.
"주인공~~니가 살 찌우고 건강헤쳤으니 스스로 알아서 날씬하고 건강한 몸 만들어줘~~"
 
"네 알겠습니다."~  라고 말입니다.^*^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 ^^
반응형